1.로고 관리
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.
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.

2.메인이미지 관리
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PC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PC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3.메인이미지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.
   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.

  •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PC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PC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1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2번이미지입니다.
  • 모바일 메인3번이미지입니다.
  • 5.SNS 관리
   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.
   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,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.
   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#(샵기호)를 기입해주세요(자동 사라집니다.)

  • NOTICE

    제목

    Exchange & Returns

    작성자 rocio로시오(ip:)

    작성일 2023-06-13 00:33:52

    조회 55

    평점 0점  

    추천 추천하기

    내용

    Exchange & Returns

    *이미 출고가 된 주문건은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. 참고바랍니다!

     

    •교환 및 반품 방법•

    -고객님의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교환/반품 접수해주셔야 하고,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 (교환/반품시배송비 : 6,000원)

    또한 제품의 상태가 훼손이 되었거나, 상품의 가치가 상실 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 (사이즈, 색상 교환 등 포함)

    - 상품의 하자 및 배송 실수와 같은 저희의 부주의로 인한 교환의 경우에는 로시오에서 배송료를 부담하고 같은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.

    -교환 및 환불 접수 후 7일 이후까지 수거 진행이 되지 않음과 동시에 별도 연락이 없을시, 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기존 신청에 대한 거부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 

     

    •불량 교환 및 환불시 체크사항•

    -불량에 의한 교환/반품 접수는 홈페이지 Q&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(@로시오 rocio)를 통해 접수하시면 됩니다.

    *접수 진행 하실시 주문번호/주문자명/사진 첨부&동영상 첨부 바랍니다.

    <단, 다음의 경우는 불량이 아닙니다.>

    -소재 특성상 또는 공정상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주름, 자국, 검은 반점,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으며,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    -화면상의 색상차이 및 사이즈 오차, 제거되지 않은 실밥, 봉제선의 미세한 흔들림,박음질 중첩, 가죽의 냄새 등은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.

    -사용된 원단 소재 특성에 따라 봉제시 발생하는 굴곡,균일하지 않은 스티치,원단 염색 상태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
    -고객님의 부주의로 인한 상품의 손상은 교환, 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꼭 유의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•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•

    -상품 수령 후 7일이내 반송 사유를 밝히지않은 경우

    -패키지의 손상 및 분실(더스트백 훼손, 재포장 불가 상태)일 경우 

    -상품에 착용 흔적이 있거나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를 상실했을 경우

    -세탁 또는 수선 후 제품의 변형이 있는 경우

    *상품 가치가 훼손 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, 사용전의 제품의 상태를 꼼꼼히 살펴주시고, 교환 및 반품을 진행할 경우 기존 포장 그대로 부탁드립니다.

    *회수 제품 확인 중 위의 사항들이 발견 될 시 요청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추가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
    1.카카오톡채널 (@로시오 rocio)

    2.홈페이지 Q&A게시판

    빠른 응대를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🤎


    첨부파일

    비밀번호
    수정

   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    댓글 수정

    이름

    비밀번호

    내용

    / byte

    수정 취소
    비밀번호
   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