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xchange & Returns
*이미 출고가 된 주문건은 변경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. 참고바랍니다!
•교환 및 반품 방법•
-고객님의 단순 변심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교환/반품 접수해주셔야 하고,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 (교환/반품시배송비 : 6,000원)
또한 제품의 상태가 훼손이 되었거나, 상품의 가치가 상실 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(사이즈, 색상 교환 등 포함)
- 상품의 하자 및 배송 실수와 같은 저희의 부주의로 인한 교환의 경우에는 로시오에서 배송료를 부담하고 같은 상품으로 교환 및 환불을 진행해드립니다.
-교환 및 환불 접수 후 7일 이후까지 수거 진행이 되지 않음과 동시에 별도 연락이 없을시, 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기존 신청에 대한 거부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.
•불량 교환 및 환불시 체크사항•
-불량에 의한 교환/반품 접수는 홈페이지 Q&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(@로시오 rocio)를 통해 접수하시면 됩니다.
*접수 진행 하실시 주문번호/주문자명/사진 첨부&동영상 첨부 바랍니다.
<단, 다음의 경우는 불량이 아닙니다.>
-소재 특성상 또는 공정상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주름, 자국, 검은 반점,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으며, 이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-화면상의 색상차이 및 사이즈 오차, 제거되지 않은 실밥, 봉제선의 미세한 흔들림,박음질 중첩, 가죽의 냄새 등은 제품의 하자가 아닙니다.
-사용된 원단 소재 특성에 따라 봉제시 발생하는 굴곡,균일하지 않은 스티치,원단 염색 상태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-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손상은 교환, 반품 사유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꼭 유의 부탁드립니다.
•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•
-상품 수령 후 7일이내 반송 사유를 밝히지않은 경우
-패키지의 손상 및 분실(더스트백 훼손, 재포장 불가 상태)일 경우
-상품에 착용 흔적이 있거나 상품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를 상실했을 경우
-세탁 또는 수선 후 제품의 변형이 있는 경우
*상품 가치가 훼손 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, 사용전의 제품의 상태를 꼼꼼히 살펴주시고, 교환 및 반품을 진행할 경우 기존 포장 그대로 부탁드립니다.
*회수 제품 확인 중 위의 사항들이 발견 될 시 요청이 거부 될 수 있습니다.
추가 문의 사항 있으신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
1.카카오톡채널 (@로시오 rocio)
2.홈페이지 Q&A게시판
빠른 응대를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🤎